수상내역

수상

  • 롭스(LOHB's) 어워드 롭스온리상 수상

    H&B 브랜드 롭스(LOHB's) 입점 후 바론이 헤어 케어 부문 2위를 차지하며 롭스 어워드에서 롭스온리상을 수상했습니다. 온라인에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까지 인정받는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바론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정직하게 품질로서 다가가겠습니다.

  • 2018 TMON 1% CLUB 파트너 회원사 3년 연속 선정

    티켓몬스터의 1% VIP 파트너 회원사로 3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품질 개선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헤어 부문 1위를 유지하며 이제는 헤어를 넘어 하나의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17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지정

    바론 모링가 리페어링 샴푸와 바론 모링가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이 인천광역시에서 선정한 품질우수제품으로 지정되어 인천QR마크를 획득했습니다. 소비자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기술개발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는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인증으로서, 우수한 품질력을 자랑하는 바론 헤어 케어 시스템의 제품이 선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7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수상

    바이원코스메틱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바론(BARON)의 모링가 리페어링 샴푸와 헤어 트리트먼트가 2017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이미용 부문 혁신브랜드 상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상품만을 엄선하여 선정하는 브랜드 중에서도 저희 바론 모링가 리페어링 샴푸와 헤어 트리트먼트는 뛰어난 품질, 우수한 상품 경쟁력, 성장 가능성 등을 높이 평가받아 혁신브랜드 상품으로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17 TMON 1% CLUB 파트너 회원사 2년 연속 선정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바이원코스메틱이 2017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1% VIP 파트너 회원사로 2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소셜커머스 헤어케어 부분 3년 연속 1위인 바이원코스메틱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시스템 'BARON'은 2016년에 이어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온라인 판매 200만 개를 돌파하며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16 TMON 1% CLUB 파트너 회원사 선정

    바이원코스메틱이 2016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1% VIP 파트너 회원사로 선정되었습니다. 티몬 1% 클럽은 소셜커머스 제휴업체 중 브랜드 인지도, 고객 평가 서비스, 제품 경쟁력을 평가하여 상위 매출 1%의 브랜드 및 기업을 선정하는 파트너십 프로그램입니다. 소설커머스 헤어케어 부문 2년 연속 1위에 빛나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시스템 'BARON'은 유기농 천연 유래 성분을 포함한 고품질과 대용량에 저렴한 가격으로 오로지 입소문만으로 매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좋은 제품으로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